top

FAQ

뒤로가기
제목

보증서 분실 시, AS 불가한가요?

작성자 로즈몽(ip:)

작성일 2023-05-22

조회 39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보증서 분실 시, 본사 A/S센터에서만 접수가능합니다. 

(매장에서는 실물 보증서 확인 시에만 접수가 가능합니다. A/S 가능 매장 확인은 고객센터(02-3284-1300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)



-본사 A/S 센터 : 서울시 동작구 보라매로 5길 15 전문건설회관 10층 우림FMG 서비스센터 / TEL : 1644-7313 

방문가능시간 : 평일 9:30-18:00, 점심시간 13:00-14:00  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)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